일단은 iPhone과 iPod으로 테스트
사용 기술? : socket, openAL, objective C, C/C++ ( or java)
struct SoundInfo
{
char(or NSString)* name; // 사운드를 불러다 쓸 이름
byte* data; // 사운드 소스의 데이터
int(or UINT) size; // 사운드 소스의 크기
byte* data; // 사운드 소스의 데이터
int(or UINT) size; // 사운드 소스의 크기
}
간략하게 이정도만 있으면 전송과 듣기 가능
1:1로 전송이아닌 서버를 두어 전송
data를 한번에 보낼 경우 데이터가 짤리는 현상 발생
1개씩 나누어 보냈을 때도 데이터가 짤리는 문제발생
(아마 데이터에 널값도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 것으로 예상되나 정확한 문제는 고수가아니라... )
해결방안
- 데이터를 int로 변경하여 일정 수만큼 더해서 보낸후 받는 쪽에서 그 수만큼 뺀후 데이터에 대입
스트리밍 방식은 아직 사용못해봄
openAL과 objective C에 아직 익숙하지않아 여기저기 많은 문제가 발생하였으나,
일단은 성공...
간략하게 이정도만 있으면 전송과 듣기 가능
1:1로 전송이아닌 서버를 두어 전송
data를 한번에 보낼 경우 데이터가 짤리는 현상 발생
1개씩 나누어 보냈을 때도 데이터가 짤리는 문제발생
(아마 데이터에 널값도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 것으로 예상되나 정확한 문제는 고수가아니라... )
해결방안
- 데이터를 int로 변경하여 일정 수만큼 더해서 보낸후 받는 쪽에서 그 수만큼 뺀후 데이터에 대입
스트리밍 방식은 아직 사용못해봄
openAL과 objective C에 아직 익숙하지않아 여기저기 많은 문제가 발생하였으나,
일단은 성공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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